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롯데리아 모바일 앱을 활용해 스마트 오더 및 매장 방문 시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쿠폰’ 기능을 최근 새롭게 오픈했다.


모바일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인근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에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한 ‘스마트 오더’ 기능에 롯데리아의 오프라인 이벤트 및 할인 쿠폰 저장 기능을 더해 이벤트 진행 날짜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쿠폰 기능을 추가 하였다.

▲ 롯데리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롯데리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리아는 1월 스마트 쿠폰 런칭을 기념해 6일까지 구매가 가능한 통살치킨 버거 1+1 쿠폰과 오는 11일 새우버거 1+1, 25일 핫크리스피버거 1+1 리아데이 쿠폰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 1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쿠폰은 모바일 주문 기능 스마트 오더에 쿠폰을 저장, 선물, 기부등의 기능을 추가 해 오프라인 이벤트의 한계에서 벗어나 롯데리아 이용 전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