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도심에서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DND(Do not disturb) 패키지를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DND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에이치가든 뷔페 조식 2인, 피자와 비프버거, 샌드위치 중 선택하여 음료와 함께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 객실을 선택할 경우 객실 1박과 인 룸 다이닝 서비스와 함께 조식 뷔페 대신 쉐라톤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을 포함한다.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데이타임 스낵,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같은 구성에 오셀라스 스파(1인)이용이 추가된다.


이번 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로비라운지 ‘투톤’에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티 또는 커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객실 인 룸 다이닝으로 메뉴를 추가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11일(일), 18일(일) 투숙 고객의 경우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동안 투숙이 가능한 ‘유어 24 (Your 24)’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조금 더 긴 연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