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 미투, 부인과 결혼식 날짜 '주목'
김유림 기자
365,208
공유하기
![]() |
방송인 김생민이 미투를 통해 10년 전 성추행 사건이 불거진 가운데 김생민이 아내 유지희 씨와 결혼식을 한 시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김생민은 큐레이터였던 유지희 씨와 지난 2006년 8월 20일 서울 마포 홀리데이인 서울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2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생민은 2008년 가을 2건의 성추행을 저질렀다. 이는 그가 결혼 후2년만에 일어난 사건이다.
디스패치는 김생민은이 2008년 출연했던 프로그램 촬영 후 회식에서 스태프 2명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김생민은 피해자 가운데 1명에게는 당시에, 다른 1명에게는 최근에 사과했다.
김생민은 “10년이 지났고 어떤 말을 해도 변명으로 들릴 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밖에 못 하겠다”면서 “술에 너무 취해 바보 같은 일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1992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생민은 KBS 2TV '연예가중계', MBC TV '출발 비디오여행', SBS TV '동물농장'에 오랜 기간 고정 출연했다. 김생민은 지난해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인기를 얻어 지상파TV 진행을 하며 맹활약하고 있다.
사진. EBS 유튜브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