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2018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명회 개최…잇플루언서 활용방안 설명
강인귀 기자
2,522
공유하기
PR&마케팅 컨설팅기업 주식회사 함샤우트가 4월25일 (용산구 동자 아트홀, 19시 30분~21시) ‘소비자 구매행동과 디지털 콘텐츠, 그리고 인플루언서’라는 주제아래 ‘2018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월 함샤우트가 발간한 디지털 리포트 ‘2018 콘텐트 매터스’에 대한 이해를 돕고,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운영을 위한 플랫폼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해당 리포트 풀 버전 공개와 함께, 산업군별 특성에 따른 소비자들의 정보 획득채널 선호 형태와 브랜드 추천 성향, 그리고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다.
이어, 최근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으로 급 부상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쟁력 및 동향을 전망하며, 함샤우트가 론칭한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itFluencer)’의 활용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함샤우트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그 동안 ‘잇플루언서’에서 진행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실제사례로 소개하며 ‘잇플루언서’의 주요 기능과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강점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한 모든 브랜드 담당자에게는 ‘잇플루언서’ 1회 이용권도 제공한다. (10인 이하,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 제공 시, 캠페인 직접 운영)
'2018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명회’에는 디지털 콘텐츠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 실무자 및 기업 담당자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24일까지 함샤우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월 함샤우트가 발간한 디지털 리포트 ‘2018 콘텐트 매터스’에 대한 이해를 돕고,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운영을 위한 플랫폼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해당 리포트 풀 버전 공개와 함께, 산업군별 특성에 따른 소비자들의 정보 획득채널 선호 형태와 브랜드 추천 성향, 그리고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다.
이어, 최근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으로 급 부상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쟁력 및 동향을 전망하며, 함샤우트가 론칭한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itFluencer)’의 활용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함샤우트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그 동안 ‘잇플루언서’에서 진행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실제사례로 소개하며 ‘잇플루언서’의 주요 기능과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강점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한 모든 브랜드 담당자에게는 ‘잇플루언서’ 1회 이용권도 제공한다. (10인 이하,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 제공 시, 캠페인 직접 운영)
'2018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명회’에는 디지털 콘텐츠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 실무자 및 기업 담당자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24일까지 함샤우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