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10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헬로카봇’, ‘소피루비’, ‘공룡메카드’, ‘내 친구 코리리’, ‘요괴메카드’ 등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인기 콘텐츠들과 브라보키즈TV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대규모 가족 축제다.

9월 3일부터 ‘공룡메카드’ 홈페이지에서 참가 접수가 시작되며, 선착순 2500명에 한해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상품들로 구성된 ‘공룡메카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오후 1시 30분부터 열리는 ‘브라보키즈 운동회’다. 총 200 가족이 두 팀으로 나뉘어 신나는 운동회를 하게 되며, 인기 유투버 베리, ‘헬로카봇’의 가수 안녕이, ‘공룡메카드’의 디노펀치, ‘내 친구 코리리’의 레니모니가 각 팀의 주장을 맡는다. 승리팀(100 가족)은 100개 한정 ‘요괴메카드 기프트 박스’를 부상으로 얻는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배틀 대회 역시 이번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묘미다.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 대회’는 그 동안 각 지역 대회 우승자들의 열띤 경기로 진행되며, 새롭게 선보이는 ‘요괴메카드 배틀전’은 배틀 체험 주위로 준비된다.


이 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볼거리도 있다. ‘요괴메카드’의 십이지신 인형탈과 ‘헬로카봇’의 미니크루 인형탈이 축제장 곳곳을 누비며 기념사진을 위한 포즈를 취한다. 또한 뮤지컬 공연, 브라보키즈 공연, 베리 공연 등 신나고 다채로운 공연이 메인 이벤트 무대를 수놓는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이번 행사는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콘텐츠 축제의 새로운 시작과 브라보키즈TV의 오픈을 알린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올 여름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시대’를 성원해주신데 대한 감사의 마음도 담고 있다”면서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컨텐츠를 지향한다. 그런 만큼 이번 축제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꾸몄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