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맛있길래?… CU(씨유), 아이돌 극찬 '인기매점 샌드위치' 출시
김설아 기자
3,649
공유하기
![]() |
인기매점 샌드위치/사진=BGF리테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모 방송국 내 매점에서만 판매하는 이 샌드위치는 여러 아이돌이 그 맛을 극찬하는 SNS 인증샷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일반인들에도 알려졌다.
특히 한 인기 아이돌 가수가 방송 인터뷰에서 “연예인으로 데뷔해서 이 샌드위치를 먹어보는 것이 목표였다”라고 언급해 큰 관심을 끌었다. 이후 온라인상에서 관련 레시피 공유가 확산되기 시작했고 심지어 대행 구매를 위해 웃돈을 얹어줄 정도로 큰 이슈가 됐다.
해당 샌드위치는 방송국 내부에 위치한 매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탓에 관계자들만 구매할 수 있고 일반인들은 구매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샌드위치를 먹기 위해 아이돌로 데뷔하겠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다.
CU(씨유)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반인들도 맛볼 수 있도록 해당 방송국 매점 샌드위치를 컨셉으로 만든 ‘인기매점 샌드위치’(2200원)를 오는 11일 출시한다.
인기매점 샌드위치는 양배추 게맛살 샐러드와 에그포테이토 샐러드를 한 층씩 깔고 빵 사이에는 달콤한 딸기잼을 듬뿍 발라 오리지널 제품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을 강조하기 위해 딱딱한 식빵 테두리를 모두 제거했으며 비닐 포장이 아닌 용기 포장을 적용해 신선도를 높였다.
김호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해당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사실상 일반인들이 구매하기에는 제약이 많이 따랐다”며 “이제 가까운 CU(씨유)에서도 인기매점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어 그 동안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