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전략 슈팅 게임 포트리스M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전부터 기존 사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40만여 명의 사용자가 사전 예약을 접수한 것으로 알려진 ‘포트리스M’은 2000년대 국민적 관심을 받았던 추억의 게임 포트리스가 휴대폰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도록 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PC처럼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와 실시간으로 즐기는 ‘리얼 모드’를 선보이며 취향에 맞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베이와 포트리스M의 제휴 프로모션은 포트리스M 정식 오픈 일인 지난 10월 19일부터 시작됐다. 전국의 커피베이 가맹점에서 제조 음료 구매 시 탱크 아이템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부 매장 제외)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탱크 아이템 쿠폰은 제조 음료 1잔당 1매가 증정되고 쿠폰별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나 포트리스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베이는 이번 제휴 건 외에도 매년 영화, 뮤지컬, 드라마 등 주 고객층의 여가 생활 속에 녹아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런 부분에 있어 고객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라는 전문가들의 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이번 포트리스M 제휴 프로모션은 커피와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가맹점 매출 증진을 도모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제휴처들과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분들의 여유를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중소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 인증을 받고, 올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한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오는 10월 25일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 관련 상담문의는 커피베이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