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의 토종 브랜드로 시작하여 현재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이명재)은 올해 '세상을 두배로 행복하게 만드는 회사'라는 새로운 기업 미션을 선언하면서 가맹점, 소외된 이웃과 상생을 실천하며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표명 했다.

/ 호식이두마리치킨 영상 캡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호식이두마리치킨 영상 캡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대한민국 No.1 치킨 프랜차이즈’라는 비전을 밝힌 ‘두 마리 치킨의 원조’로 유명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치킨을 제공하는 창조적 가격파괴 마케팅으로 전국구 브랜드로 성장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진정한 가치는 단순히 양 많은 치킨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함께 제공하며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는데 있다. 

최고의 파트너쉽을 자랑하는 호식이두마리치킨 가맹본부와 가맹점은 상생의 힘을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으로 발전 시켰다.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함께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는 '가가호호' 봉사단은 매월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면서 보육원, 복지관, 노인정, 지역아동센터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제공하며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