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중독성 갑' 성동일 출연 광고 공개
김정훈 기자
1,654
공유하기
![]() |
평소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동일을 기용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재치있는 화면으로 구성된 ‘성부장’ 바이럴 영상 시리즈 3편과 중독성 있는 비트의 ‘바이탈리티 송’ 뮤직비디오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5일 공개된 ‘절대로 걷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부장’, ‘절대로 움직이지 않는 성부장’ 등 총 3편의 ‘성부장’ 시리즈는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과 건강한 운동 습관을 유도하는 ‘국민건강앱’의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했다.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인 ‘바이탈리티 송’ 영상은 운동할 시간조차 부족한 현대인들의 이미지를 ‘성부장’이란 캐릭터로 표현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노래와 포인트 있는 안무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AIA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11월5일부터 약 한달 동안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성부장’ 시리즈 3편 중 1편을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는 고객에 한해 성동일의 재치 넘치는 모습을 담은 ‘성부장의 바이탈리티 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한편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주간 운동 미션을 달성하기만 하면 적절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AIA 생명의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주간 미션은 매주 월요일에 부여되며, 목표로 설정된 걸음 수 등에 도달하면 바이탈리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포인트는 하루 걸음 수 7500보당 50포인트, 1만2500보당 100포인트가 제공되며 합산된 포인트에 따라 보험료 할인, 통신비 할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리워드가 주어진다.
변창우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한 ‘성부장’ 광고를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공감까지 얻어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를 활용해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어보고 더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부장 바이럴 영상은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성부장의 바이탈리티 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변창우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한 ‘성부장’ 광고를 통해 현대인들의 고충을 공유하고 공감까지 얻어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를 활용해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어보고 더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부장 바이럴 영상은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성부장의 바이탈리티 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