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설렁탕 프랜차이즈 ‘본설’이 전국 매장을 통해 덮밥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설렁탕 메뉴 외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식사 메뉴다. 지난 7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중적인 외식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메뉴 군을 확장하고 나선 것.

덮밥 메뉴는 특제 간장 소스를 더한 수육에 알싸한 생와사비가 조화로운 ‘와사비수육덮밥’과 쫀득한 도가니에 매콤한 소스를 더해 식욕을 돋우는 ‘매콤도가니덮밥’으로 구성됐다. 덮밥에는 채 썬 계란지단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파채를 얹어 식감을 살리고 다채로운 색감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 본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본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모든 덮밥 메뉴에는 한우 사골국이 함께 제공돼 보다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와사비수육덮밥과 매콤도가니덮밥은 각 9,000원에 판매하며, 배달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본설 김찬석 본부장은 “오랜 연구개발 끝에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덮밥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본설은 앞으로도 전통 한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색적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설렁탕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설은 지난 7월 ‘본설렁탕’에서 브랜드명을 교체하고 ‘설렁탕의 새로운 경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통 한식 메뉴인 설렁탕에 세련된 감각과 맛을 더한 메뉴를 연이어 출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