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로운 BI를 통해 브랜드 강화에 나서며 제2의 도약을 선언하였다.

이번 BI는 기존 BI 느낌을 그대로 유지를 하면서 조금 더 간결하고 가독성 있는 서체를 적용하여 젊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아울러, 단순한 BI 교체 뿐만이 아니라 모바일 시대를 맞이해 공식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디자인 개선 작업도 함께 이루어졌다고 한다.


이에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가독성이 높고 세련된 느낌의 BI를 적극 활용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티바두마리치킨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티바두마리치킨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의 약 30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어려운 예비 창업자분들과의 상생을 위해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를 일체 받지 않고 있으며, 국민가수이자 예능방송의 핫아이콘인 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체결하여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 새우, 떡볶이를 조합한 가심비 충족메뉴 “치새떡”을 출시하였으며, 여러 사람이 모이는 파티에 딱 어울리는 오리지널 3마리 3가지맛 (후라이드1마리+양념치킨1마리+마늘간장1마리)의 삼삼세트, 오리지널 2마리 3가지맛(후라이드1마리+양념치킨반마리+마늘간장반마리)의 오삼세트를 잇따라 출시하며 가심비를 원하는 소비자와 가맹점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형을 위한 5종 포차 안주메뉴를 출시 예정에 있으며, 2030 여성의 트렌드셀러인 치즈볼과 치킨과 떡볶이의 치떡메뉴를 소/중 사이즈로 다양화 하여 선택의 폭을 높일 계획이다.


최근 1000만 관객돌파로 인기몰이중인 영화 메뉴에 착안하여 수원 왕갈비소스가 들어간 수원 왕갈비통닭을 치킨연구개발팀(R&D)에서 개발중에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