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가 시즌 캠페인 최초의 한국인 모델로 최소라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나스(NARS)
©나스(NARS)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인 프랑수아 나스(François Nars)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뷰티 철학을 통해 탄생한 나스는 최소라만의 역동적이면서 동시에 모던한 이미지가 나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아름다움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시즌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모델 최소라는 나스가 올 봄 새롭게 선보이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신제품과 함께 2019년 계속해서 나스의 시즌 캠페인 모델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SPF50/PA+++’ 캠페인 비주얼로, 최소라만의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렬하게 표현했다.

한편,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SPF50/PA+++’은 나스의 첫 번째 쿠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두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