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F&B(대표이사 임종완)에서는 컬투치킨 10주년을 기념하여 선착순 신규 가맹점 10개점에 대해 파격적인 지원을 실시한다.


정직한 치킨을 추구하는 컬투치킨은 가맹점주의 초기 사업 안정화를 위해 가맹비, 교육비, 라이선스비, 광고비, 약정 기간이 없는 5無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이번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간판, △내외부 사인물, △전용 튀김기 1대를 추가로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빠른 성장보다 바른 성장을 이념으로 삼고 있는 컬투치킨은 오픈 후 가맹점 관리에 소홀한 여타 브랜드와 달리 △통합 솔루션 시스템, △특화된 맞춤형 바이징 시스템을 통한 가맹점주들과의 소통으로 만족도 높은 가맹점을 전국에 100여 개 운영중이다.

컬투치킨 10주년 기념, 신규 가맹점 지원 프로모션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컬투치킨' 관계자는 "예비 창업주분들은 본사-가맹점주 간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가맹본부를 만나 동반성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컬투치킨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창업에 성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컬투치킨은 안전하고 신선한 육계 공급을 위해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HACCP 인증업체인 (주)마니커의 100% 국내산 10호 냉장 계육만을 사용하고, 오늘의 닭이 어디서 왔는지 알려주는 국내 최초 계육 이력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 식물성 전용유를 사용하여 언제나 최상의 튀김 퀄리티를 유지하고 (주)동원홈푸드의 전문화된 물류시스템을 통해 주 6회 배송을 통한 신선한 식재료 공급으로 고객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가맹점주의 재고 부담도 최소화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가맹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컬투치킨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