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이 STEAM TOY 브랜드 4M(포엠)을 국내 완구 및 교육시장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이트론
©토이트론

“4M”은 25년 전통의 어린이 과학완구로 디자인 어워드 IF와 red dot 의 best 상품으로 그 외 다양한 해외 수상할 만큼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4M”은 어린이들 스스로 직접 만들면서 자신의 작품을 완성하는 만족감을 주는 창의교육 시리즈로 명성이 높다. 디자인이 뛰어난 친환경과학완구도 유명하지만 여자 어린이들을 위한 Girls STEM toy 등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완벽한 융복합 교육을 추구하는 STEAM 토이를 만들어오고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디자인과학 시리즈 – Green Science(그린 사이언스), 로봇 엔지니어링 체험 시리즈 – KidzRobotics(키즈로보티스), 과학의 원리를 체험해보는 실험실 시리즈- KidzLabs(키즈랩) 등 다양한 시리즈의 과학완구 외에도 뛰어난 디자인 감각의 KidzMaker(키즈메이커) 외 몰드로 만들고 색칠하기, 뜨개질과 자수 등 다양한 Art Craft (아트크래프트)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별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4M” 과학완구 시리즈는 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 아동 완구 전문 유통점,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이트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