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푸라닭치킨'에서 새로운 사이드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메뉴는 “블랙치즈볼”, “블랙오징어링”으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치즈볼과 오징어 먹물이 함유된 오징어 튀김 제품이다.

블랙치즈볼은 체다와 모짜렐라 2가지 치즈가 담겨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풍부한 치즈향과 쫀득한 식감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블랙오징어링에 함유 된 오징어 먹물은 천연 항암 효능 뿐만 아니라 짭짤하고 고소한 감칠맛을 더해 맥주와 찰떡 궁합인 메뉴이다.
푸라닭치킨, 이제는 치즈볼도 블랙이다

고급스런 포장 패키지로도 타 치킨 브랜드와 차별성으로 유명한 푸라닭치킨은 이번 사이드 메뉴 출시에 함께 치즈볼 전용 포장박스도 함께 출시하여 이번 메뉴 출시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알 수 있다.

푸라닭 관계자는 “최근 치킨 업계의 가장 큰 이슈였던 생맥주 배달이 합법화 되면서 치맥이 다시 힘을 받을 것으로 보여져, 치킨 뿐만 아니라 맥주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에 큰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다. 이번에 출시된 사이드 메뉴는 맥주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고 어린 자녀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랑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가맹점 220호점을 돌파한 푸라닭치킨은 최근 강원도 지역 가맹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강원도 지사장을 모집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지사 모집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