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지원을 기념해 시즌 한정 신메뉴 ‘매드벨벳’을 선보였다.  ‘매드벨벳’은 부드러운 벨벳 거품과 달콤한 초콜릿 맛, 치즈 향이 어우러진 음료다.

특히 핏빛을 연상시키는 붉은 색감으로 오싹한 비주얼을 연출했고, 휘핑 크림 위 색깔이 변하는 파우더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름부터 다가오는 할로윈까지 즐기기 제격이다.

커피베이, 호텔 델루나 제작지원 기념 ‘매드벨벳’ 한정 출시

‘매드벨벳’은 출시 직전 tvN 인기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등장해 SNS상에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호텔 델루나’ 11부에서 장만월(이지은)과 산체스(조현철)는 커피베이 매장에 방문해 신메뉴 ‘매드벨벳’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블러드한 비주얼이 극 중 만월의 캐릭터와 드라마 분위기에 잘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드라마에 나온 메뉴 뭐예요?”, “내일 바로 마셔보고 싶다.”, “아이유 역할과 잘 어울린다.”, “특이한 비주얼이네”, “실제로 마셔봤더니 진짜 달콤하고 또 생각나는 맛!”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tvN 호텔 델루나 제작지원을 기념해 극 중 만월(아이유 분)에게 어울리는 음료를 커피베이 연구개발부와 함께 개발·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본사 지원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연구·개발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가맹점 매출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