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이 있을 때, 가장 큰 고민은 장소선정이다. 고급스럽지만 편안한 인테리어에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와 샌드위치, 간단한 먹거리등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바빈스커피이다.


카페창업의 성공경쟁력을 정확히 파악, 실속 있는 창업마케팅으로 시장 선점에 성공한 바빈스커피는 값비싼 인테리어와 브랜드 파워에 치중하기 보다는, 스페셜티 2샷이라는 커피의 퀄리티와 다양한 서브 메뉴의 구축,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을 사로 잡았다. 

커피와 브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젊은층의 소비특성과 맞아떨어진 것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과 젊은층 공략이란 점 등이 알려지면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모임하기 좋은 공간, 브런치 카페 ‘바빈스커피’

바빈스커피의 브런치카페형 매장은 스페셜티 커피 메뉴에 프렌치 토스트 컴비네이션, 빠네 크림 파스타 컴비네이션, 찹 스테이크 컴비네이션 등 브런치가 추가된다. 

여럿이서 식사부터 커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렇게 저렴하게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서 여성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런치메뉴는 2,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측은 브런치메뉴가 가맹점의 수익률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빈스커피는 현재 수원대점, 전주 중화산점, 울산 무거점 등 연달아 계약을 완료한 상태이고, 9월 중순 수원 아주대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바빈스커피'에서는 오는 9월 19일, 26일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