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과 병원고객들에게 큰 인기몰이.. 화순전남대병원 죽이야기 8년 준비 끝에 오픈
강동완 기자
4,539
공유하기
죽이야기가 화순전남대병원에 새로 오픈한 ‘죽이야기 화순전남대병원점’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화순전남대병원은 하루 내원객이 3,000명이 넘고 유동인구가 7,000명이 넘는 화순지역의 가장 큰 상징이자 화순경제의 큰 몫을 차지하고 있는 지역경제의 중심이다.
이곳 매장을 오픈한 정아영 점주는 “병원 내 각 부서에서 10개~20개의 단체주문이 많고, 직원들은 물론 환자들과 병원 내방객들이 많이 애용해주십니다. 매장 크기도 작지 않은 편이지만 매장에서 1시간씩 기다려주시면서 죽을 드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특히, 죽 맛이 좋고 매장도 깨끗하다고 칭찬을 많이 받아 즐겁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아기를 어느 정도 키운 후 본격적으로 죽에 대한 공부를 해오면서 사업장을 오랜 기간 물색을 해왔다. 죽이야기 매장에서 직접 일도 해보면서 일을 조금씩 익혀온 결과 자신감을 확인 한 후 좋은 장소인 화순전남대병원에 둥지를 튼 것이다.
정 점주는 “병원지하는 상가가 많은데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화순전남대병원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 구내식당 옆은 아니지만 병원지하 전체가 음식센터이기 때문에 많이 찾아주십니다. 지금은 테이크아웃도 많고 매장손님도 많은데 기다리다가 그냥 돌아가시는 고객들이 많아서 안타깝습니다. 병원직원들 중심으로 수십 개 씩 단체주문 해주시는 분들도 많아 많은 감사를 드리고 더욱 열심히 고객응대와 죽을 만들고 있습니다.”라며 오픈 소감을 밝혔다.
병원 측도 물심양면으로 지원과 응원을 해주고 있다. 병원 원내 구매몰에 죽이야기 구매 및 이용안내를 자세하게 해주며, 병원총무과에서는 새로 탄생한 죽이야기의 제품구매를 홍보해주고 있다.
안정적인 상권에 위치한 화순전남대병원 죽이야기는 죽과 밥 모두 잘 팔리고 있으며 인기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죽전문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죽이야기' 가맹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위치는 도시중심과는 조금 떨어진 산기슭에 위치해있지만 화순주민들의 몸과 마음의 휴식처이자 인생의 중요한 안식처이다.
이곳 매장을 오픈한 정아영 점주는 “병원 내 각 부서에서 10개~20개의 단체주문이 많고, 직원들은 물론 환자들과 병원 내방객들이 많이 애용해주십니다. 매장 크기도 작지 않은 편이지만 매장에서 1시간씩 기다려주시면서 죽을 드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특히, 죽 맛이 좋고 매장도 깨끗하다고 칭찬을 많이 받아 즐겁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정 점주는 죽이야기 사업을 하기위해 8년을 준비해 왔다. 10년 전 미용분야 사업 후 전업주부를 하다가 죽을 너무 좋아한 덕에 여러 회사의 죽을 먹어본 결과, 그중에 죽이야기 죽이 가장 맛이 좋았다고 한다.
아기를 어느 정도 키운 후 본격적으로 죽에 대한 공부를 해오면서 사업장을 오랜 기간 물색을 해왔다. 죽이야기 매장에서 직접 일도 해보면서 일을 조금씩 익혀온 결과 자신감을 확인 한 후 좋은 장소인 화순전남대병원에 둥지를 튼 것이다.
정 점주는 “병원지하는 상가가 많은데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화순전남대병원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 구내식당 옆은 아니지만 병원지하 전체가 음식센터이기 때문에 많이 찾아주십니다. 지금은 테이크아웃도 많고 매장손님도 많은데 기다리다가 그냥 돌아가시는 고객들이 많아서 안타깝습니다. 병원직원들 중심으로 수십 개 씩 단체주문 해주시는 분들도 많아 많은 감사를 드리고 더욱 열심히 고객응대와 죽을 만들고 있습니다.”라며 오픈 소감을 밝혔다.
병원 측도 물심양면으로 지원과 응원을 해주고 있다. 병원 원내 구매몰에 죽이야기 구매 및 이용안내를 자세하게 해주며, 병원총무과에서는 새로 탄생한 죽이야기의 제품구매를 홍보해주고 있다.
안정적인 상권에 위치한 화순전남대병원 죽이야기는 죽과 밥 모두 잘 팔리고 있으며 인기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죽전문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죽이야기' 가맹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