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 유통 전문회사 심플F&B가 ‘백채 김치’를 출시했다.

주식회사 심플F&B는 국내 최대 규모의 김치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백채 김치찌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심플맨의 자회사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식재료를 납품하는 전문회사다. 안정적인 식재료 유통이 가장 큰 강점인 심플F&B는 식재료 유통 다각화라는 미션 아래 자사의 내실을 다지고 있다.

심플F&B, 국내산 식재료로 만든 김치 브랜드 ‘백채 김치’ 출시

최근 심플F&B는 대한민국 최초의 지분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인 투자를 유치했을 뿐만 아니라 식재료 제조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매일 10t 이상의 김치를 담글 수 있는 공장을 증설하고 안정적인 식재료 수급을 위해 해남군청과의 MOU 체결을 통해 자사의 내실을 공고히 했다.

심플F&B는 공고히 다져진 내실을 기반으로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자사가 개발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심플F&B가 선보이는 첫 번째 브랜드인 ‘백채 김치’는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으로 조리해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 일품인 포기김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포기김치를 통해 첫 발걸음을 뗀 백채 김치는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김치와 소포장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심플F&B의 박병진 대표이사는 “심플F&B의 내실을 공고히 다지는 과정에서 생긴 노하우와 경험을 자체 기획한 식음료 제품 브랜드에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는 식재료 유통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