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세스코와 ‘클린&식품안전 업무협약‘ 가맹점 위생관리 강화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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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빙 한식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400여개 전 매장에 대한 효율적인 위생 관리를 위해 종합 위생 관리기업인 '세스코'와 ‘클린&식품안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맹점 위생관리 및 식품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죽이야기는 세스코와 지난 16일 해충방제와 식품안전 업무를 내용으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라 전체 가맹점이 순차적으로 세스코의 해충방제서비스(세스코 멤버스)와 식품안전서비스(세스코 Food Safety)를 도입해 가맹점의 위생관리를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죽이야기는 이를 통해 전문 라이선스를 보유한 세스코 식품안전 컨설턴트들이 매월 정기적으로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 청결 위생 상태부터 식재료 보관 및 사용 관리 기준까지 진단하고 위생 지도 교육을 제공하며, 식품 안전 리스크를 사전에 관리함으로써 고객이 죽이야기 음식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로의 관리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와 임직원들이 세스코 본사를 방문해 김삼기 상무 등 세스코 임직원에게 다양한 위생관리 서비스 내용과 실시간 방제(Pest Grid) 시스템, 그리고 실제 매장을 다양하게 설치한 후 위생관리 사례를 보여주는 시뮬레이션까지 자세한 설명을 듣고 업무 협약식 체결을 진행했다.
현재 죽이야기 국내매장 406개 중 세스코 서비스 도입매장은 10% 남짓이나, 빠른 시일 안에 전 가맹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소비자가 믿고 애용할 수 있는 죽이야기 매장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세스코 업무 협약을 통해 매장 청결도와 위생 관리, 식품안전 관리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죽이야기는 세스코와 지난 16일 해충방제와 식품안전 업무를 내용으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라 전체 가맹점이 순차적으로 세스코의 해충방제서비스(세스코 멤버스)와 식품안전서비스(세스코 Food Safety)를 도입해 가맹점의 위생관리를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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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야기는 이를 통해 전문 라이선스를 보유한 세스코 식품안전 컨설턴트들이 매월 정기적으로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 청결 위생 상태부터 식재료 보관 및 사용 관리 기준까지 진단하고 위생 지도 교육을 제공하며, 식품 안전 리스크를 사전에 관리함으로써 고객이 죽이야기 음식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로의 관리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와 임직원들이 세스코 본사를 방문해 김삼기 상무 등 세스코 임직원에게 다양한 위생관리 서비스 내용과 실시간 방제(Pest Grid) 시스템, 그리고 실제 매장을 다양하게 설치한 후 위생관리 사례를 보여주는 시뮬레이션까지 자세한 설명을 듣고 업무 협약식 체결을 진행했다.
현재 죽이야기 국내매장 406개 중 세스코 서비스 도입매장은 10% 남짓이나, 빠른 시일 안에 전 가맹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소비자가 믿고 애용할 수 있는 죽이야기 매장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세스코 업무 협약을 통해 매장 청결도와 위생 관리, 식품안전 관리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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