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가 오는 28일까지 모노폴리 플러스를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가 오는 28일까지 모노폴리 플러스를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8일(한국시간)까지 비디오 보드게임 '모노폴리 플러스'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유비소프트 게임 플랫폼인 유플레이(UPLAY) PC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모노폴리 플러스를 다운받을 수 있다. 게임은 영문판이며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구매를 통해 즐기면 된다.


모노폴리 플러스는 미국 하스브로의 보드게임 모노폴리를 3D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3개의 보드에서 매력적인 도시를 골라 투자하고 발전시키는 방식으로 플레이 하면 된다.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전세계 모노폴리 플러스 팬들이 선정한 6개의 공식 하우스 룰 중 하나를 고르거나 특별 목표를 선택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기간한정 무료 배포는 유비소프트가 진행중인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의 일환이다. 해당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유비소프트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모노폴리 플러스에 대한 상세정보는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