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가 ‘MG체크카드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소비생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가 ‘MG체크카드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소비생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는 오는 10월31일까지 ‘MG체크카드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소비생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MG체크카드로 행사 기간 음식·음료식품 업종과 온라인 업종에서 각각 누적결제금액 30만원, 1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0명에게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가맹점인 음식·음료식품 업종은 한식, 일식, 중국식, 서양음식, 제과점, 정육점 등 자영업자가 많은 업종으로 주점과 주류판매점은 제외된다. 또한 온라인업종은 인터넷쇼핑몰, 통신판매, 홈쇼핑에 속해 있는 가맹점으로 온라인 상품권 구매, 국세공과금 등의 온라인 결제 등은 제외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큰 업종에 대한 이벤트를 통해 희망을 나누고 언택트 쇼핑증가 추세에 따라 온라인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