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대표브랜드인 바빈스커피는 차별화된 ‘2천원 대용량 스페셜티 2샷커피’로 예비창업자들의 집중 관심을 받았고, 특화된 샌드위치 등의 브런치로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적용한 배달서비스는 코로나 사태와 맞물려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바빈스커피가 유독 배달서비스에서 강세를 보이는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브런치 메뉴에 있다. 일반적으로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약간의 배송비가 발생하게 되는데, 중가 및 고가 브랜드는 기존 메뉴 가격에 배달비가 추가되어 고객이 부담을 느끼게 된다. 
/ 바빈스커피 제공
/ 바빈스커피 제공

2천원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바빈스커피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배달 시에 샌드위치 등 추가구매가 이뤄지기에 전체적인 매출상승 효과가 발생된다.

특히 샌드위치 등 브런치 메뉴의 판매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늦은 아침시간과 점심시간, 출출한 오후시간 등 시간의 구애 없이 판매가 이루어져, 전년 동기 대비 3배가량 증가했다.


여기에 1인 가구의 증가, 배달시장 및 간편식 시장의 성장, 음료 소비계층의 다변화에 따라 배달매출의 추이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가맹점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물류비를 인하하여 가맹점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공정거래조정원이 인증하는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인해 창업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바빈스커피의 성공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월 20일(화)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