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SNS통한 MZ세대 소통 강화 … 페이스북 초성 맞추기 댓글 이벤트
강동완 기자
2,077
공유하기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메뉴 사진들을 보고 ‘초성 맞추기’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허니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7일까지 교촌치킨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교촌 관계자는 “SNS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촌 SNS를 통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최근 20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발표한 ‘2020 MZ세대 TOP BRAND AWARDS-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보고서’에서 M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17일까지 교촌치킨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 |
교촌에프앤비㈜가 ‘초성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제공) |
교촌 관계자는 “SNS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촌 SNS를 통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최근 20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발표한 ‘2020 MZ세대 TOP BRAND AWARDS-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보고서’에서 M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