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유저들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유저들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유저들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술양품점에 추가된 콘텐츠는 인형 파견 시스템과 결합/분해 시스템이다. 우선 인형 파견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앞으로 가게 종업원인 인형을 탐험에 대신 보낼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직접 탐험을 떠났던 기존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탐험의 반복 플레이로 인한 피로도가 줄어들 전망이다. 또 마법석 및 랜덤 마법 수정의 결합과 분해 시스템이 추가돼 유저가 원하는 등급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곧 시작될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유저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매일 2회, 룰렛을 돌려 아이템 선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경우 한정판 인형 '메리'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패키지 상품 8종이 추가 되어 저가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게 됐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업데이트 전 패치 노트를 먼저 공개한 뒤 많은 유저 분들께서 응원의 말씀을 주셨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 그리고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