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새해를 맞아 요기요에서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멕시카나는 배달어플 요기요를 통해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 17일까지 멕시카나치킨 주문 시 최대 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은 최대 6,000원 저렴한 금액으로 멕시카나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금액 할인 프로모션은 멕시카나치킨 전 메뉴에 해당되며, 프로모션으로 인한 주문 폭주 및 기상악화 등으로 인해 주문이 제한될 수 있다.

멕시카나치킨이 새해를 맞아 요기요에서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멕시카나치킨 제공)
멕시카나치킨이 새해를 맞아 요기요에서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멕시카나치킨 제공)

이 밖에도 멕시카나는 요기요를 통해 매주 목요일마다 최대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 달 내내 총 6개의 세트메뉴(△까르보불닭치킨+치즈돈까스+콜라1.25L △불닭치킨+수작미니핫도그+콜라1.25L △뿌리고(매콤달콤한맛)+더블치즈볼+콜라1.25L △후라이드치킨+더블치즈볼+콜라1.25L △반반치킨(후/양)+더블치즈볼+콜라1.25L △모두의마요치킨+나초튀김+콜라1.25L)에 한해서도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치킨 포장 및 배달 주문이 늘어나고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요기요 앱을 통해 멕시카나치킨 메뉴들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