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뉴욕야시장' 호세쿠엘보 고객 이벤트 펼쳐
강동완 기자
2,501
공유하기
![]() |
뉴욕 핫트렌드를 접목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리치푸드'에서 운영하는 '뉴욕야시장'이 '몬테크리스토&쿠엘보스퀴즈' 2잔 주문시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머그컵은 매장별로 소진될때까지 진행한다.
또 1월18일부터 인스타그램 인증샷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정의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뉴욕야시장 식사권등을 제공한다.
가성비 높은 이색적인 메뉴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버터에 간단하게 곁들여 먹는 스테이크를 비롯해 옥수수와 치즈, 감자튀김이 조화로운 맥&치즈 등 뉴요커들이 즐겨 먹는 메뉴와 수제맥주 및 칵테일로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이 메뉴들은 초보자도 쉽게 조리 가능하도록 가맹본사가 완벽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핵심상권과 지역 특색에 맞는 매장 선정으로 특색 있는 맞춤 창업을 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안정되고 탄탄한 본사 운영 시스템으로 가맹계약부터 오픈까지 체계화된 스케쥴링을 운영하고, 또 지속적인 메뉴개발 후 매년 상하반기에 컨퍼런스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