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애견샵창업, '특수상권 예비창업주'를 모십니다
강동완 기자
3,058
공유하기
애견샵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러브펫멀티펫샵'이 특수상권 입점을 위한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특수상권은 대형 쇼핑몰 중심으로 애견관련 샵, 미용, 의료지원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샵이다.
![]() |
이런 러브펫멀티펫샵을 이끌고 있는 러브펫코리아 최인영 대표수의사는 “차별화된 경쟁력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확보한다면, 애견 시장은 포화상태인 창업시장에서 충분히 독보적인 경쟁 우위를 갖출 수 있다”라며 애견샵에 토탈 펫 물류사이트, 쇼핑몰의 3원화의 통합된 시스템을 구축해서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경영전략을 선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러브펫코리아'는 강아지애견샵을 중심으로 애견 창업, 애견분양에서부터 애견용품 판매, 애견미용, 의료서비스 지원 등의 모든 분야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어 수익분산 없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최근들어 롯데마트 몰상권에 입점을 위한 예비창업자들도 모집하고 있다.
애완동물샵 러브펫코리아는 펫샵과 본사 직영의 동물병원의 상호 보완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시스템으로 경제 우위의 집중화 전략을 꾀하고 있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