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략학회 S-ONE(회장: 염태경)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따라 호식이두마리치킨과 S-ONE은 식품 트렌드 분석과 시장 상황분석을 기반으로 한 제품 출시 STP 전략, 차별화 광고 전략 등 신메뉴 출시와 마케팅 활성화에 대한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략학회 S-ONE은 2003년에 창설 이후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경영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통신, 식품, 소프트웨어 등 굴지의 기업과 총 282회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10회의 수상 실적을 기록하는 등 성균관대학교를 대표하는 학회로 활동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개발 '산학협력'으로 개발나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번 S-ONE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2030 타겟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신메뉴 출시 아이디어와 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얻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학생들에게 총 200만 원의 상금과 학회 지원금을 전달한다.

홍윤원 대표는 “뛰어난 가성비로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 호식이두마리치킨에 좋은 제안을 줘서 감사하다.”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듯. 꿈을 위해 누구보다 큰 열정을 가지고 있는 S-ONE 학회원들과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여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요기요 월요일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배달앱 대표브랜드 요기요와 ‘오늘의 할인’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요일 2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프로모션 비용은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이와 함께 신메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양한 마요 시리즈, 뿌라이드 치킨과 떡볶이를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4월 한 달 동안 3천원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