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가 10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사진(왼쪽)은 지난 시즌 우승자 래퍼 릴보이.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가 10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사진(왼쪽)은 지난 시즌 우승자 래퍼 릴보이.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이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Mnet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Show Me The Money 10 래퍼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지원 방법은 3가지가 있다. 첫 번째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지원서를 내려받고 작성한 다음 지원서와 랩 영상 2개를 첨부해서 이메일을 지원서에 적힌 곳으로 보내면 된다.

홈페이지 지원도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지원서 네이버 폼을 작성해 보내면 된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으로도 지원을 할 수 있다. 지원을 하고 싶다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랩 영상 2개를 올릴 때 해시태그 #쇼미더머니10지원 #쇼미10지원 #showmethemoney10지원 #smtm10지원 중 1개 이상을 기입하면 된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작성을 하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한 지원서를 첨부해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방송 후 10주년을 맞이한 장수 프로그램이다.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이들은 명성을 얻으며 깜짝 랩스타가 되기도 했다. 지난 시즌엔 릴보이가 우승했다.

'쇼미더머니 10'은 올가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