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파돈마호크와 얼큰해장 컨셉의 ‘성수옥아궁지’가 부천상동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수옥아궁지는 고기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더이룸에프앤씨(대표:전경업)가 새롭게 출범한 돈토마호크 브랜드이다.

고기집창업, 대파돈마호크&얼큰해장 ‘성수옥아궁지’ 상동점 오픈

성수옥아궁지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텍트의 확산에 따라 오히려 그리워지는 시골 외가집의 감성을 브랜드에 구현해내었다.

전통방식의 40cm 가마솥에 가장 맛있는 고기 두께인 3cm인 돈토마호크를 250도로 2분간 구워낸다. 특히나 대파와 함께 가마솥에 구워내면서 깊은 풍미를 가져다주는데, 고기를 먹고 나서 얼큰한 해장육수를 붇고 사리를 첨가해 전골처럼 한번더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돈토마호크 브랜드이다.


돈토마호크(돈마호크)는 북아메리카의 인디언들이 사용한 도끼모양의 토마호크에서 유래한 것인데, 일명 ‘만화고기’(크고 먹음직스럽게 모이는 비쥬얼)의 돼지고기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성수옥아궁지의 대표 시그니쳐 메뉴는 대파돈마호크 한판메뉴로 돈마호크와 삼겹살이 대파와 함께 제공되며 얼큰한 해장 육수를 무상으로 제공된다.

고기집창업, 대파돈마호크&얼큰해장 ‘성수옥아궁지’ 상동점 오픈

다양한 사리를 추가하면서 얼큰한 짬뽕맛, 감칠맛나는 부대찌개맛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비빔쫄면과 물쫄면,주먹밥 등 사이드메뉴도 갖추고 있다.

아늑하고 정감이 넘치는 매장 분위기를 제공하면서 2030세대들에게는 뉴트로한 감성과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데, 매장내 곳곳에 숨어 있는 시골감성의 오브제들을 찾아보는 색다른 재미도 있다.


고깃집 창업 아이템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성수옥아궁지 창업 문의는 카카오톡 ‘성수옥아궁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