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제시x이상엽 '키스신' 기대…"예능에선 없었다"
'식스센스2' 27일 방송
뉴스1 제공
2,149
공유하기
![]() |
tvN '식스센스2' © 뉴스1 |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식스센스2' 유재석이 제시, 이상엽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며 웃음을 안겼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서는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두 배우 남지현, 채종협이 '화끈해서 더 당긴다! 빨간 맛의 유혹'을 주제로 매운 음식 중 가짜를 찾아 나섰다.
'식스센스2' 공식 러브라인 제시, 이상엽이 다시 한번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제시가 이상엽의 자리가 다소 멀자 아쉬워하자 이상엽은 "마주 봐요 우리"라고 달랬다. 그러자 제시는 "언젠가 뽀뽀 한 번 해줘야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은 "여기서 키스를 한다고?"라며 발끈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이내 "예능 쪽에서 키스신이 한 번도 없긴 했다. 듣고 보니 예능 오래 했지만 키스신이 있지는 않았다"고 두 사람의 키스신을 기대하는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제시가 "새롭죠?"라고 맞받아치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tvN '식스센스2'는 여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