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와 이마트24가 협업해 탄생한 '뿌링클 치킨버거'(왼쪽)와 '뿌링클 삼각김밥'./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와 이마트24가 협업해 탄생한 '뿌링클 치킨버거'(왼쪽)와 '뿌링클 삼각김밥'./사진제공=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편의점 이마트24와 협업해 '뿌링클 시리즈'를 내놓는다.

bhc치킨은 이마트24와 손잡고 젊은 세대 입맛 공략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뿌링클 삼각김밥'과 '뿌링클 햄버거' 2종이다.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메뉴를 대상으로 협업이 진행됐다. 앞으로 팝콘, 프레첼, 컵라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bhc치킨의 '뿌링클'은 MZ세대(1981~1995년 출생한 밀레니얼(M) 세대와 1996~2010년 출생한 Z세대를 통칭)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치즈 시즈닝 치킨의 대명사다. 2014년 11월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5000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팀장은 "이번 협업으로 MZ세대의 뿌링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강화와 고객 접점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소비계층이 확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