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이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단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사진제공=제너시스BBQ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이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단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사진제공=제너시스BBQ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이 훈련 중인 국가대표 피겨 스케이팅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단을 격려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윤홍근 회장이 지난 2일 태릉실내빙상장을 방문해 지도자 및 연맹 관계자들과 훈련장 여건 조성 및 최적의 지원방안을 논의했다고 3일 밝혔다.


윤 회장은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및 스피드 스케이팅 지도자 및 선수들의 땀과 노력을 격려함과 동시에 애로사항 및 바라는 점 등을 청취하며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쇼트트랙 월드컵 1차와 2차 대회를 마치고 귀국한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지도자들도 만났다.

윤 회장은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으로 쇼트트랙, 피겨 등 빙상종목 국가대표 선수 지원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 회장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고의 성적을 거둬 대한민국 빙상종목의 높아진 위상과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제반 여건 마련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