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올 겨울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겨울 신메뉴 ‘토피넛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토피넛을 활용한 기본 라떼부터 에스프레소 메뉴, 프라노베 등의 음료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베이커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토피넛 라떼’는 달콤한 카라멜 토피에 고소한 넛츠 풍미를 더한 오리지널 라떼이고, ‘샷 토피넛 라떼’는 토피넛 라떼에 커피베이의 진한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커피와 토피넛의 조화가 매력적인 음료다. 

‘토피넛 프라노베’는 토피넛의 고소함을 프라노베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이며, 이 외에도 토피넛 소스가 곁들여져 다양한 음료와 잘 어울리는 ‘토피넛 크로플’, ‘토피넛 브레드’ 등의 베이커리 메뉴도 눈길을 끈다. 

또한 토피넛 라떼와 토피넛 프라노베, 토피넛 베이커리 2종에는 더 맛있는 식감을 위한 그래놀라 토핑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 달콤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토피넛 5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게 다채롭게 메뉴 구성을 진행해 출시했다.”라고 전하며 “높은 선호도를 가진 토피넛 신메뉴가 올 겨울 가맹점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이라고 말했다.


커피베이, ‘토피넛’ 올 겨울을 더욱 달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