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프랜차이즈 리더를 양성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 공식 CEO 과정 ‘제8기 KFCEO 교육과정’(K-프랜차이즈 CEO 교육과정)이 수료식이 지난 17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진행됐다. 

수료식에는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전병진 KFCEO 총동문회장, 손석우 교육위원장 등 협회·총동문회 임원과 8기 원우 40여명 등 총 50여명이 참석했다.


정현식 협회장은 “코로나19 속에서도 우리 프랜차이즈 업계의 뛰어난 리더들은 혁신과 도전으로 위기 극복의 모범사례를 창출해 왔다”면서 “8기 원우 여러분들이 새 시대의 업계 리더로서 산업의 재도약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회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병진 총동문회장은 “KFCEO 동문이 되신 원우 여러분들을 환영하며, 올해 동문 간의 소통과 교류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이경희 주임교수도 “코로나19 재확산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모두 한 마음으로 과정에 성실히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산업에 기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원우들은 특별영상, 소감 발표, 우수 원우 시상 등을 통해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동문회 및 협회 활동으로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다.  또 이날 KFCEO 8기 쿠우쿠우 김영기 회장을 중심으로 원우들이 직접 참여하는 윤리 경영 선포식을 통해 선진화된 프랜차이즈 업계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공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