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1인 고객을 겨냥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피자헛 레스토랑은 ‘우리동네 맛지트’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FCD)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1인용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의 메뉴부터 가족 단위로도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1인석부터 가족석까지 다양한 테이블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시간대별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인가에 즐기는 런치세트부터 퇴근 후 즐기는 피맥(피자+맥주) 메뉴까지 다채로운 메뉴 라인업을 제공한다. 현재 여의도중앙점, 구리도농점 등 전국 14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머쉬룸 피자’는 1인 피자 메뉴로, 프리미엄 양송이 크림소스에 봄 내음을 가득 담은 양송이를 듬뿍 올려 풍부한 맛이 일품이다.


피자헛은 바삭하게 튀긴 허브 감자와 레몬 소스, 타르타르 소스가 만나 상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포테이토 샐러드, 한 입 사이즈로 달콤한 허니소스와 짭조름한 치즈가 만나 단짠단짠의 중독성을 선사하는 △치즈 듬뿍 후라이볼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머쉬룸 피자’는 1인용 포장 스페셜팩 ‘마이박스(MY BOX)’로도 즐길 수 있다. 피자헛 레스토랑 한정으로 주문 가능한 ‘마이박스’는 1인용 피자와 치킨을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 1만 원부터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이다.


피자는 신메뉴 머쉬룸 피자를 포함한 1인용 스페셜 피자 전 메뉴 중 선택 가능하며, 치킨은 짭조름한 간장과 마늘의 풍미가 가득한 △순살 치킨가라아게, 갈릭스윗소스와 부드러운 한입 치킨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하와이안 갈릭치킨 등 2가지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와 1인 가구의 증가로 혼자 식사를 즐기는 ‘혼밥족’ 고객들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이번 피자헛 레스토랑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맛과 가격, 구성 어느 것도 놓치지 않는 이번 신메뉴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피자헛 레스토랑도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피자헛이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1인 고객을 겨냥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피자헛 제공)
한국피자헛이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1인 고객을 겨냥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피자헛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