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5세 연하 뷰티 CEO 결혼, 잇몸 미소 포착
김유림 기자
3,876
공유하기
|
배우 윤계상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9일 god 김태우 아내 김애리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축하해요 두 분"이라는 축하 인사와 함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특히 김태우, 손호영, 박준형과 나란히 선 윤계상의 함박웃음이 눈길을 끌었다. 그 사이에 서 있는 아내의 모습 역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윤계상의 아내는 5세 연하의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다. 이들은 2020년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해 8월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에 앞서 혼인신고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미국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윤계상은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든다"며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날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줬다. 정말 좋은 사람이라서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전한 바 있다.
윤계상은 지난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해 국민 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연기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고 '발레 교습소', '범죄도시' 등의 영화로 기량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