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술 먹방 무리였나… 위내시경 '무서워~'
이남의 기자
72,802
공유하기
|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하는 코미디언 미자가 위내시경을 앞둔 심경을 전달했다.
15일 오전 코미디언 미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수면 내시경 직전 잔뜩 졸아있음.."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젤 무서움ㄷㄷ 먹방 2년 동안 위가.. 괜찮았을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자가 병원복을 입고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평소 미자는 유튜버를 통해 다양한 음식들과 술 먹방 콘텐츠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미자는 지난 4월13일 서울 모처에서 개그맨 김태현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1984년생인 미자는 홍익대학교에서 동영화를 전공했으며, 2009년 MBC 공채 19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스타 GCC 어워드', '코미디에 빠지다', '장용, 미자의 행복한 국군' 등에 출연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 중이다.
1978년생인 김태현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11년 제5회 케이블TV방송대상 스타상을 수상했다. '밝히는 연애 코치', '신션한 남편',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 '스친송'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남의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이남의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