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서울 성수동 '카페 포제'에서 팝업스토어 10일까지 운영
강동완 기자
2,896
공유하기
|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thermos)가 서울 성수동 '카페 포제'에서 10일까지 '써모스, 썸원스 모먼트(Thermos, Someone's Moment)'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써모스와 함께 더 좋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일상의 루틴'을 주제로 구성됐다. 써모스 텀블러를 일상에서 함께 할 수 있는 루틴의 도구로 제안하며, '잘 채우고 잘 비우는 일상의 루틴을 갖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카페 포제에서 진행되는 써모스 팝업 스토어는 총 세 개의 층에서 운영되며 팝업 스토어가 시작되는 1층에서는 소규모 전시와 카페가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써모스와 처음 만나는 공간인만큼, 다양한 써모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루틴을 함께 하는 도구들이 모여 있는 '루틴 캐비닛'에서는 다양한 써모스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의 모든 공간을 즐긴 참가자들에게 커피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 사용자에게는 써모스 텀블러에 음료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 팝업 스토어 방문 인증을 완료할 경우, 한정 수량으로 써모스 키링이 제공된다.
또한, 평일 낮 1시, 5시에는 미니 백에도 쏙 들어가는 '미니미니 텀블러', 귀여운 일상을 제로퍼제로 캐릭터로 더한 '써모스X제로퍼제로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 등 써모스 인기 제품 한정 수량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 전체는 어린이 환경센터에 기부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써모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써모스 제품과 함께 특별한 루틴을 지속하는 루티너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키링, 온라인몰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써모스와 함께 더 좋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자 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