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담요·스누피 터치 무드등' 선보여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 등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완성
강동완 기자
3,529
공유하기
|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완성할 '포근한 스누피 담요'를 선보였다.
브라운 톤의 '포근한 스누피 담요'는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 등 피너츠의 인기 캐릭터들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담아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며, 부드러운 감촉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한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빨간색 파우치는 마치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 꾸러미를 연상시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한다.
동시에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완성할 '스누피 터치 무드등'을 출시했다.
'스누피 터치 무드등'은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우드스탁의 외형을 그대로 재현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특징으로, 스누피 품에 안겨 있는 우드스탁을 터치하면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 특별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출시했던 플리스 블랭킷의 인기에 힘입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포근한 스누피 담요'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크리스마스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담요로 한달 남은 크리스마스를 행복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