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EV트렌드코리아'서 '라방' 진행… 아이오닉·폴스타·테슬라 대상
박찬규 기자
4,914
공유하기
|
SK렌터카가 대한민국 대표 전기차 전시회 'EV 트렌드 코리아 2023'에서 전기차 렌털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 '다이렉트 LIVE'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렉트 LIVE'는 SK렌터카가 지난 2021년 11월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장기렌터카 라이브 커머스다. 신차, 중고차, 전기차, 수입차 등 고객 수요가 높은 다양한 테마의 렌털 상품을 매회 선보이며 지난해 누적 시청자 수 2500만명을 기록했다.
오는 16일 'EV 트렌드 코리아 2023' 전시회장에서 진행되는 '다이렉트 LIVE'에서는 현대 '아이오닉5', '아이오닉6', 기아 'EV6', 테슬라 '모델3', '모델Y', 폴스타 '폴스타2' 등 전기차 렌털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다이렉트 LIVE'는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방송으로 실시된다.
SK렌터카는 이번 '다이렉트 LIVE'를 통해 렌털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회 참가 사전 등록 기간(2월 27일~3월 10일)에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월 렌털료 2만원을 할인해준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다이렉트 LIVE는 매회 색다른 테마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기차 전시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국내외 인기 전기차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박찬규 기자
자본시장과 기업을 취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