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車 타고 스마트 아웃도어 즐긴다… 캠핑 에디션 출시
김창성 기자
1,490
공유하기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 캠핑 에디션을 출시한다.
12일 볼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톤앤매너와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노하우로 완성된 텐트 패키지, 티타늄 컵 세트를 선보인다.
텐트 패키지에는 볼보를 대표하는 파란색이 적용돼 고급감을 끌어올렸다. 텐트 패키지는 탁월한 경량성과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에어로라이트 4'(AEROLITE 4) 기반의 텐트와 실타프(Siltarp)로 구성돼 있다.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차박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한 소재로 제작된 티타늄 컵 세트는 다양한 식음료를 담을 수 있고 네 가지 사이즈를 제공해 수납 및 이동도 용이하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캠핑 에디션은 구매는 7월18일부터 가능하다. 텐트 패키지와 티타늄 컵 세트의 가격은 각각 99만원, 16만5000원이다.
볼보자동차 오너에게는 텐트 패키지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타늄 컵 세트도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머니S 김창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