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진=GM 한국사업장
사진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진=GM 한국사업장


GM 한국사업장이 11월 한 달 동안 총 4만7104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106.1%를 기록, 17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내수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46.6% 증가한 총 3016대를 기록했다. 그 중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2306대가 팔려 전체 판매를 이끌었다.

11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111.9% 증가한 총 4만4088대를 기록, 20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는 11월 한 달 동안 총 2만5826대가 해외 시장에 판매됐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9월부터 3개월 연속 월 2만대 이상 실적을 기록 중이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모델 포함)는 해외시장에서 총 1만8262대 판매됐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가 10월까지 국내 승용차 누적 수출 1위에 오르는 등 쉐보레의 글로벌 전략 차종들이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를 대표하는 차종들에 대한 마케팅을 통해 연말 긍정적인 판매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