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겨울철 필수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주요 부품은 20% 할인
김창성 기자
1,280
공유하기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부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3 겨울맞이 캠페인'을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77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는 동시에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은 동절기 계절적 요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대비해 배터리(구동축전지 제외),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액 등 부품 4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겨울맞이 캠페인은 국내에서 공식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은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추첨에 따라 '의류관리기', '호텔 바우처 100만원권', '고성능 헤어드라이어'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나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머니S 김창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