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신규 갤럭시 브랜드 음원' 공개
최문혁 기자
2024.07.17 | 10:09:54
공유하기
|
삼성전자가 17일 글로벌 K팝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새로운 갤럭시 브랜드 음원을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개방성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기 위한 음원을 제작했다. 음원 제목은 'Open Always Wins'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다.
앞서 삼성전자는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Open always wins'를 공개했다.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멤버들은 '개방성'이라는 주제에 대한 감정과 경험을 토대로 가사를 쓴 것으로 전해졌다.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무대에 오르기까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여정이 담겼다.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구성된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도 함께 등장한다.
'Open Always Wins'는 17일 오후 1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2024 파리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Open Always Wins 댄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며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삼성전자와 함께해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최문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