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신제품 ‘활기력 맥스’를 출시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신제품 ‘활기력 맥스’를 출시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신제품 '활기력 맥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활기력 맥스는 홍삼농축액에 아르기닌을 더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아르기닌의 흡수를 도와 주는 시트룰린(수박과피추출물)을 함께 배합해 효과를 높이도록 구성했다.


체내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은 혈관 이완을 통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MZ 세대 사이에서 운동할 때 섭취하면 좋다고 알려져 있다.

활기력 맥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에 빌베리농축액을 더해 누구나 좋아하는 베리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정관장은 지난 22일 생성형 AI 기술로 제작한 '활기력 맥스' 광고도 공개했다. 미래 도시 속 로봇에 차원이 다른 에너지가 차오르며 등장한 '활기력 맥스' 영상은 인공지능에 명령어를 넣으면 이미지가 구현되는 AI 기술을 활용했다. SF영화 속 주인공이 등장하듯이 신제품을 소개한 이번 영상은 2030세대에게 익숙한 게임 속 세계관을 광고로 재해석 한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AI 기술을 통해 차원이 다른 에너지가 차오르는 모습을 구현했다"며 "많은 분들이 '활기력 맥스' 제품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