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아침 내내 울어"… 'APT' 음방 1위에 감격
김유림 기자
1,171
2024.10.25 | 09:14:48
공유하기
|
블랙핑크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함께한 곡 아파트(APT)가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브루노 마스가 한국 팬들에게 소감을 밝혔다.
브루노 마스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글로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첫 음방 1위 해서 아침 내내 울었어요ㅠㅠ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로제)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Love, Bruno 오빠"라고 덧붙였다. 이에 로제는 "소 프라우드 오브 유 브루노 마스(네가 자랑스러워 브루노 마스)"라고 말했다.
'아파트'는 로제가 오는 12월6일 발매할 예정인 첫 솔로 정규앨범 '로지'의 선공개 싱글이다. 술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이 곡은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중국 QQ뮤직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다. 특히 미국 스포티파이 차트에서는 K팝 솔로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24시간 만에 2500만뷰를 돌파, 대한민국은 물론 미국 트렌딩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