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K뷰티 최초 미국 '울타뷰티' 직거래 입점
김이재 기자
1,256
2024.12.30 | 09:27:09
공유하기
|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최대 뷰티 체인 울타뷰티(ULTA)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울타뷰티는 매년 수천만 명이 방문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 체인으로 강력한 유통망과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핵심 유통 채널이다. 아누아는 이달 울타뷰티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15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번 대규모 입점은 K뷰티 브랜드 최초로 울타뷰티와 직거래를 통해 전 매장 입점을 확정한 사례다. 진입 장벽이 높은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서 울타뷰티가 아누아의 제품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결과로 해석된다.
주요 입점 제품으로는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어성초와 라이스 스킨케어 라인이 포함됐다. 아누아는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게 미니 클렌징 오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더블 클렌징 듀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누아 관계자는 "울타뷰티 입점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누아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더 넓은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 글로벌 No.1 K뷰티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이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