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네스프레소 협업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해를 맞아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와 앰배서더 배우 김고은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이날 박성용 대표는 네스프레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한국 시장의 역할과 중요성을 소개했으며, 버츄오를 홈카페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시키겠다는 비전과 이를 위한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제시했다.

이번 행사는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의 올해 캠페인 주제 아래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이 주는 일상의 특별함과 감동을 담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넘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서울과 뉴욕에서만 개최됐으며, 현장에는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와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김고은, 세계적인 스타 셰프로 알려진 에드워드 리 610 매그놀리아 오너셰프가 참석했다.